고객센터 | 카플랫

자주 묻는 질문

회원정보

  • 정보변경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 정보 수정은 '메뉴 > 회원정보 > 운전면허 > 주소수정'에서 가능합니다.
  • 정보변경

    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찾으시려면, 통신사 본인 인증을 하셔야합니다. 통신사 본인 인증 이후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정보변경

    아이디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를 선택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찾으시려면, 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을 하셔야합니다.
  • 정보변경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번호 변경은 '메뉴 > 회원정보 > 휴대폰 번호 재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재인증을 하시려면, 통신사 본인 인증을 하셔야합니다.
    통신사 본인 인증을 마치시면 인증 받은 번호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됩니다.
  • 정보변경

    운전 면허 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

    운전면허 정보 수정은 '메뉴 > 회원정보 > 운전면허'에서 가능합니다.
    주소 수정은 즉시 가능하며, 나머지 정보를 수정 하시려면 운전면허를 재 인증 받으셔야합니다.
  • 정보변경

    사번, 부서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사번, 부서 정보는 '메뉴 > 회원정보 > 나의 커뮤니티 > 사번/ 부서'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재발급 받은 면허라서 승인이 되지 않아요.

    면허를 취득하고 1년이 지났지만 재발급 등의 이유로 면허증에 기재된 면허취득 일자가 1년 미만일 경우에는 최초 면허 취득일 확인이 필요합니다.
    민원24(www.minwon.go.kr)를 통해 운전 경력증명서를 발급 받으신 후 고객 센터에 제출해주세요.
    확인 후 승인해드리겠습니다.
    제출 방법은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회원가입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록이 가능한가요?

    현재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등록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인증 서비스는 개발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등록이 가능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회원가입

    본인 운전면허로만 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맞습니다.
    카플랫 비즈는 본인 명의의 운전면허만 등록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외국인도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외국인이 카플랫 비즈에 회원가입을 하기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만 26세 이상 (2020년 기준 1994년 생일 이후)
    - 대한민국 운전면허 취득일 1년 이상 (대한민국 운전면허 취득 필수)
  • 회원탈퇴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 탈퇴 후에는 30일이 지난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회사 임직원이 아니어도 회원 가입 가능하나요?

    네 가능합니다.
    회사 임직원이 아닐 경우 기업 공용/전용 차량은 이용할 수 없지만
    빌딩 및 아파트 커뮤니티, 출퇴근카, 우리끼리카 서비스는 이용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만 26세 미만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네, 회원 가입은 가능하지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만 21세 이상 보험이 적용된 장기 계약형 상품을 계약한 경우에는 해당 차량에 한하여 차량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면허취득 1년 미만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네. 면허를 취득한지 1년 미만의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카플랫 비즈 이용약관을 꼭 동의해야 하나요?

    네, 카플랫 비즈 이용 약관은 동의 필수 항목입니다.
    해당 약관의 자세한 내용은 '메뉴 > 고객센터 > 이용약관' 부분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