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카플랫

자주 묻는 질문

차량이용/반납

  • 이용전

    전기차 반납 시, 충전을 해야 하나요?

    반납 전 충전량이 30% 이내일 경우, 30% 이상으로 충전하지 않고 반납하는 경우 패널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충전량을 확인하여 미리 충전 후 반납 부탁드립니다.

    운행 중에 차량을 충전하실 경우,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충전카드를 사용해주세요.
    충전 카드는 차량 운전석 앞 유리 면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충전 카드로 결제하신 충전비는 카플랫 비즈에서 부담합니다.
    충전 방법은 '차량 상세 > 차량 매뉴얼'을 확인해주세요.
  • 이용전

    차에 사고가 난 흔적이 있어요.

    스마트키 > 차량확인'에서 반드시 차량 상태를 촬영해 등록해주세요.
    사진촬영 후 카카오톡 '카플랫 비즈'로 공유주시면 원활한 업무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
  • 이용전

    보조 운전자가 스마트키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보조운전자도 스마트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약시간 변경은 (앞당기기, 연장하기) 할 수 없습니다.
  • 이용전

    차량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

    상세한 차량 이용 방법은 차량 매뉴얼을 확인해주세요.
    - 차량 매뉴얼: 예약하기 또는 예약상세 > '차량정보' 버튼 선택, 차량 상세 화면 진입 > 차량 매뉴얼 보기
  • 이용전

    이용 전 차량 확인을 꼭 해야 하나요?

    이용 전 차량을 확인하는 부분은 회원님의 소중한 권리를 보호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차량의 외관, 내부 상태를 반드시 확인해주셔야,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생기는 법적 책임을 피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이용 전 카플랫 앱 스마트키 '차량 확인' 버튼을 통해 꼭 차량 내/외부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