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카플랫

자주 묻는 질문

우리끼리카

  • 우리끼리카

    우리끼리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구독 해지 신청은 '우리끼리카 > 이용차량 > 구독관리 > 해지신청' 절차를 통하여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 해지는 불가하며 해지신청 시 당월까지는 차량 이용이 진행되며, 익월(다음달)부터 해지됩니다.
  • 우리끼리카

    우리끼리카에 대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이용내역은 '메인 > 우리끼리카 > 이용차량' 메뉴에서 이용중인 구독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우리끼리카

    우리끼리카 구독 중 차량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존 우리끼리카 서비스 해지 후, 원하시는 차종을 신규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해지 및 상품 변경은 '메뉴 > 우리끼리카 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우리끼리카

    우리끼리카 실물키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실물키는 RFID카드키로 전달드립니다.
    인수 날짜, 시간에 맞춰 기사님께서 차량과 카드키를 약속 장소로 전달드립니다.

    카드키는 이용자 수 만큼 지급됩니다.
  • 우리끼리카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신청승인 후, 월 대여료 결제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종 이용자가 모두 결제 완료시 차량이 준비됩니다.
    결제카드는 결제 전 추가가 가능합니다.
  • 우리끼리카

    이용자 수는 최대 몇명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이용자 수는 최소 1명 이상~최대 5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 우리끼리카

    우리끼리카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우리끼리카는 카플랫 APP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이용할 차량, 이용자 정보, 차량 인수정보(인수 날짜 및 장소)를 선택하여 신청한 후, 담당자 승인이 나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이후 이용자 모두가 결제 완료 시 차량이 준비됩니다.
  • 우리끼리카

    우리끼리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최대 5인이 N분의 1 결제를 하고 차량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월단위로 차량을 결제하고 이용자 모두 선택하신 보험이 적용된 채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