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카플랫

자주 묻는 질문

기타

  • 기타

    어떤 패널티 항목이 있나요?

    패널티 정책은 예약, 이용, 반납, 주차, 청결, 파손 등에 해당하는 항목들로 이뤄져있습니다.

    자세한 페널티 정책은 '메뉴 > 고객센터 > 페널티 안내'에서 확인해주세요.
  • 기타

    마케팅 알림을 끄고 싶어요.

    마케팅 알림은 회원님이 원하시는 대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알림 설정은 '메뉴 >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 기타

    차량에서 흡연하는 회원을 발견했어요.

    고객센터로 신고하셔서, 흡연자의 예약차량과 시간을 알려주세요.
    차량 내 흡연은 300,000원이 패널티로 청구됩니다.

    카플랫 비즈는 항상 회원님께서 청결한 차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차량에 소지품을 두고 내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납 후에는 차량 제어가 불가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일시적으로 문제어 도움드리겠습니다.
  • 기타

    앱 권한 승인은 꼭 해야하나요?

    카플랫 비즈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앱 권한 승인을 해주셔야합니다.

    - 필수 항목: 저장 (촬영한 사진 및 임시파일 저장), 카메라 (차량 상태 촬영 및 운전면허증 촬영)
    - 선택 항목: 사진 (프로필 사진 등록), 알림 (서비스 중요 알림), 위치 (위치 기반 서비스 제공 시 필요)